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TEL : 031-354-0670

ENERGY & ENVLRONMENT
이앤이소개

인사말

HOME > 이앤이소개 > 인사말

친환경 기술화, 기술의 세계화, 경영의 투명화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 세계로 뻗어가는 기업 (주)이앤이가 앞장서겠습니다.

저희 (주)이앤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1년 친환경 경제적인 신재생에너지를 개발하여 시들어가는 환경에 도움이 되고자 (주)이앤이 (Energy & Environment)라는 사명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새로운 21세기를 시작하는 지난 2001년에 세계 초일류 기업을 표방하며 (주)이앤이를 설립하였습니다.
(주)이앤이는 세계 최초로 대용량 브라운가스 발생기를 개발하여 해외에 수출을 시작하였으며, 환경친화적이고 경제성이 뛰어난 브라운 가스를 환경산업에 접목하여 소각재의 무해화 및 자원 순환형용융로를 개발하여 수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부의 차세대 핵심환경기술개발연구사업에 참여하여 난연성 폐기물 처리 기술 및 브라운 가스용 보일러 등 사업 다각화를 위한 다기능 핵심 기술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창사 이후 지금까지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다'는 말처럼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혁신적인 변화를 모색함으로써 도전과 극복을 두려워하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지나온 시간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소에너지인 브라운가스(Brown Gas)를 연료절감과 지구온실가스를 줄이는 다양한 산업에 접목시키고 특히 폐기물을 자원화하여 환경을 살리는 친환경기업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경영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이앤이 대표이사 현장수,정양숙

COMPANY : (주)이앤이     대표이사 : 현장수, 정양숙     TEL : 031-354-0670     FAX : 031-354-0690

E-MAIL : ene06700690@daum.net     ADDRESS : 18578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599 (해창리 241-14)

COPYRIGHT ©이앤이 All RIGHTS RESERVED.